본문 바로가기
▶ 아기를 부탁해 ◀/짱짱이☆

Σ 세 번째 만남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8. 19.

2015.08.12 덥지만 조금 덜 더웠던 날

 

 

원래는 지난주에 오라고 하셨었는데, 갑상선 재검사 결과를 확인 후 가는게 나을 것 같았다.

11일에 갑상선 재검사 결과 듣자마자 산부인과 예약 후 ㄱㄱ싱~

 

 

평일이라 그런지 왠일로 병원 예약이 되었고 여유있게 병원으로 ㄱㄱ싱했으나,

하~ 뭔 사람이 그리 많은지.. 결국 예약 했는데도 기다리고.. 기다리고..

 

 

갑상선 재검사 결과 별다른 이상없음에 대해 담당 원장선생님께 전달해드리고,

이제부턴 배 초음파+_+

 

 

 

 

 

왼쪽은 애기 팔이고, 오른쪽은 머리, 팔, 몸통, 다리 다 보임 ㅋㅋ

 

 

 

엄마한테 인사라도 하듯 팔과 다리를 흔들어 주던 ㅋㅋ

아니면 초음파가 싫어서 발버둥??

 

 

자리 잘 잡았고, 크기도 좋고, 심장도 잘 뛴다는 소리 또 들었지~ㅋㅋ

 

 

그런데, 지난번 심장 들었을 땐 예정일이 2016.03.12였는데

오늘보니 2016.03.08이네.. 어떻게 된거야!!

 

 

집에 와서 다시 베베 사이트에서 동영상 보는데 어찌나 귀엽고 신기한지 ㅋㅋ

 

 

신랑이 하도 궁금해하기에 베베 사이트 알려줬더니

애기 움직이는거 보면서 신기방기한지 ㅋㅋ 집에 와서 흉내까지 내던 ㅋㅋ

 

 

이제 태아보험 얼른 가입하고,

다음엔 기형아 검사 하며서 만나자~!!

 

 

그때까지 건강하게~~~~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