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기를 부탁해 ◀/산모교실

★후기★ 제3회 맘앤톡 산모교실 - 현대해상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11. 25.

제3회 맘앤톡 산모교실 - 현대해상

 

 

 

 

 

 

 

 

 

 

 

 

 

 

여느 산모교실 신청 페이지에 비해 월등히 긴 듯한 내용 ㅋㅋ

 

 

여기저기 카페에 해당 산모교실 광고글이 워낙 많은데다가

신청자들도 엄청 많은 것 같아 정말 기대 1%도 당첨 기대 안했던 산모교실..

 

 

아 그러나 왠걸, 문자가 뙇+_+

 

 

여기 안될줄 알고 다른데 신청했는데.. 그것도 당첨됐는데.. ㅠ_ㅠ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경쟁률이 더 쎘던 맘앤톡을 가보기로 결정!!

(예비맘들이 달려드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으리라..... ㅋㅋ)

 

 

 

 

 

해당 장소는 워낙 잘 아는 곳이라 시간에 맞춰 여유있게 집에서 출발~

역시, 딱 20분 전에 도착!!

 

 

입구에선 이름 확인 후 명찰(닉네임&이름)과 경품 추첨 번호를 나눠주셨다.

 

 

 

 

행사장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경품 쓰~윽 스캔해주기!!

 

 

어차피 나에게 올 아이들이 아니란 것을 알기에

'아, 저렇게 생겼구나!!' 실물 구경 정도 ㅎㅎ

 

 

 

 

참여업체 부스를 돌며 상담 후 스탬프를 받으면

행사 종료 후 퇴장 시 기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쉬는 시간이 총 2번있는데, 그 시간 동안 상담 및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하지만, 다들 행사 시작 전에 스탬프 받고 있기에 나도 4개 미리 ㅋㅋ

 

 

 

<제3회 맘앤톡 산모교실 일정>

 

1. 입장 및 행사준비

2. 경품추첨

3. 강의 - 올바른 수유 방법

4.휴식시간

5. 경품추첨

6. 강의 - 산모부종 셀프케어

7. 휴식시간

8. 경품추첨

9. 레크레이션

10. 경품추첨

 

* 경품추첨을 여러 차례 나눠서 진행하니 행사 내내 분위기가 화기애애 ㅋㅋ

 

 

 

 

강의 - 올바른 수유방법

 

 

모유수유 강의는 들을 때마다 뭔가 다른 점들이 있다.

 

 

아무래도 강의하시는 분들도 자기만의 생각과 경험, 노하우가 있다보니

조금은 다른 부분들이 존재하는데..

 

 

여러 경험자 겸 전문가의 말을 들어뒀다가 나의 상황에 맞춰 활용하면 될 듯 하다.

뭐든 최상의 방법과 선택은 있지만 그게 모든 사람에게 정답은 아닐 수 있으니.. ㅎㅎ

 

 

오늘 이 강의에서 기억에 남는 말은 "모유수유는 본능이 아닌 학습이다."

 

 

 

 

쉬는 시간에 나머지 스탬프 다받고, 화장실 갔다가

'베네스타' 장소 특성상 이렇게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었는데..

일주일에 한번 마시는 커피는 이곳에서 마시게 될 줄이야 ㅋㅋ

 

 

그래도 좀 신경이 쓰여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오........ 완전 맛있어... +_+

 

 

 

 

휴식시간이 끝나고 자리에 오니 이렇게 먹을거 먹을거 먹을거 ㅋㅋ

 

 

우리 테이블엔 나랑 성남에서 오신 예비맘이랑 단 둘이어서

저거 둘이서 다 먹었..ㅋㅋ

 

 

 

 

강의 - 산모부종 셀프케어

 

 

위 사진은 임신 중 누르면 조산/유산의 위험이 있는 혈인데,

반대로 임신 후 누르면 자구 수축을 도와준다고 한다.

 

 

산전/산후 부종에 대해 설명해 주셨는데,

부종 방치하면 임신중독 올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쓰라고ㅠ_ㅠ

 

 

난 중고딩 때도 엄청 잘 부었는데..

나중에 터질듯이 부으면 어쩌지..ㅠ_ㅠ

 

 

임신중에 찬물 벌컥벌컥 마시지 말라는데..

이거 내가 젤로 잘하는건데-_-a

 

 

빨래 손으로 짜지 말라고.. 그래서 걸레질 하지 말고 그냥 물티슈 쓰라고;;

난 손걸레질 해야 속이 후련해서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 썩어가는 중인데..

 

 

음식도 양보다 질을 따지라는데..

난 정말 살기위해 먹는 것 같다. 그냥 배만 부르면 되니 아무거나 먹어대는 듯한 느낌..

 

 

 

1회와 2회 후기에서 본 사은품과 좀 다른데다가

3회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본 것들과도 조금은 다르다.

 

 

양말도 저가품으로 바뀌었고..

기저귀도 6개 아니죠!! 1개죠..

배넷저고리 아니아니아니~ 턱받이..

임페리얼 분유스틱과 면봉은 아예 없고, 대신 맘스마일 1개..

 

 

경품 기대안하고.. 기본 사은품 받는 것만으로 기분 좋았는데

왠지모르게 서운한 이 기분 ㅠ_ㅠ

 

 

이벤트 페이지에 상품 바뀔 수 있다고 분명히 써있지만

왠지 모르게 서운해 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은품 Good

 

 

추신1.) 레크레이션 때 앞에 나가 춤을 췄다는 후기를 봤는데,

아까 왠지 그 타이밍인 것 같아 난 해당되었음에도 나가지 않았다. 나갔더라도 중간에 탈락해서 들어왔을 듯 ㅋㅋ

 

 

추신2.) 현대해상 주최라 보험관련 이야기를 한마디라도 하실줄 알았으나, 전혀~!!

현대해상 가입하려했으나 나.. 거절당한거 비밀ㅠ_ㅠ

 

 

 

맘앤톡 산모교실 : http://cafe.naver.com/momandtalk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