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기를 부탁해 ◀/산모교실

★후기★ 제35회 송파/강동점 배시시 산모교실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12. 9.

 제35회 송파/강동점 배시시 산모교실

 

 

지도까지 첨부해서 친절하게 문자를 주신 분은 바로 배시시 산모교실 대표님이라고 한다.

경영자 철학과 참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ㅎㅎ

 

 

날 좋을 땐 홈플러스까지 걸어서도 가지만,

몸도 무겁고.. 날도 추우니 택시를 탔다 ㅋㅋ

(실은 점심 먹다가 늦어서..ㅠ_ㅠ)

 

 

 

 

 

굽은다리역 홈플러스 옆 아파트를 지나 국민은행 건물 B1이 바로 만나하우스!!

 

난 이렇게 행사 안내 있으면 참 좋더라!!

 

잘 찾아 왔구나 하는 안도감이 든다고 해야 하나..ㅎㅎ

 

간혹 안내 표시가 하나도 없는 산모교실도 있다......

내가 잘 온건지.. 어쩐건지..

 

 

 

 

 

다른 산모분들의 카메라에 찍히지 않기 위해 벽 쪽 자리를 선택한 나!!

 

업체 부스를 방문 중인 산모님들..

 

난 점심 먹고 곧장 온거라 좀 쉬면서 핫코초 한잔+_+

 

 

 

 

'우리 아이 행복한 두뇌'라는 제목으로 강의 중인데,

강사분이 나이가 50 넘었다고 했던 것 같다..

 

ㅎ ㅏ, 말도 안돼.. 그치?

 

근데 강사님이 Finden에서 오신 분이라,

지난 '핀덴과 함께하는 베페 맘스쿨' 강의 내용과 거의 일치했다.

 

그러면서 난 생각했다.

'ㅇ ㅏ, 핀덴베베랑 미니 너무너무 사고 싶다ㅠ_ㅠ'

 

 

 

 

 

 

 

 

맛있는 다과시간!!

퀄리티 굿굿, 맛 굿굿!!

 

배시시 짱 좋아욤+_+

 

산모교실에서 기본 사은품은 좀 소홀하더라도 다과는 꼭 챙겨줬으면 좋겠다.

 

 

 

 

배시시 산모교실 전문 MC 조승제님.

MBC 공채 개그맨이시라고 ㅎㅎ

 

웃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진짜!!

 

산모교실 적당히 다니시고 개그프로 나오셔요~ 너무 재미있으시던데!!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주는 산모교실이라니.

 

그런데, 딱 2분이 받지를 못했다.

그래서 택배로 선물을 보내주신다고 한다........ 대박사건!! 대표님 인심 쩌러

 

바로 옆 테이블에 계신 3분은 모두 똑같은 전자렌지용 젖병 소독기?? 받으셨다.

 

 

 

 

산모교실 종료 후에도 이렇게 문자를 주신 대표님!!

이야, 정말 이런 훈훈한 산모교실 처음~

 

배시시 산모교실은 아마 오래오래 계속될 것 같다.

 

 

 

경품으로 받은 안전띠 인형과 사은품들.

 

 

★ 배시시 홈페이지 ★

★ 배시시 네이버 공식 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