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0일 토요일 구매 예약
2012년 3월 12일 오전 개통 완료
재부팅 증상 발생.
화면 터치 불가 증상 발생.
wifi 3G lte 수신 불가 증상 발생.
통화 시 1~2초 후 들리는 증상 발생.
통화 시 노이즈 증상 발생.
화면 터치는 가능하지만 자판 입력 불가 증상 발생.
뮤직플레이어 자동 실행 증상 발생.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저장 불가 증상 발생.
한개 더 있었는데 잊어버림;;
대리점 찾아가지 몇시간 전 갤탭 바닥에 드랍;;
3월 15일 대리점 방문
갤탭 바닥 드랍으로 상처나서 교환 불가 -> AS 센터 가라고 함
3월 21일 AS 센터 방문
교환 신청
3월 22일 AS 센터에 갤탭 도착
3월 23일 AS 센터 방문 -> 갤탭 수령
3월 23일 대리점 방문 -> 기기 변경 완료
전원 종료 증상 발생.
전원 ON 시 화면 시커멓고 가운데 흰색 줄 생기는 증상 발생.
4월 2일 AS 센터 방문 -> 대리점 가라고 함
4월 3일 대리점 방문 -> AS 센터에서 교환 받은 기계이니 AS 센터 가라고 함
4월 3일 AS 센터 방문 -> 교환 또는 회로 변경, 환불, 기종 변경 중 선택하라함
기기변경하러 대리점 또 가기 귀찮아서 회로 변경 신청
새 기계로 바꿔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리란 보장이 없기에..
현재 상황 이렇습니다.
갤탭 7.7이 나쁜건 아닌데 제가 뽑기에 약한가 봅니다.
칠칠이가 칠칠맞지 못하게 날 자꼬 괴롭히는구나.
그나저나 대리점에서는 보호필름과 케이스가 아직 출고되지 않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그렇다쳐도 보호필름 비싼데 빨리 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