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기를 부탁해 ◀/산모교실

★후기★ 제682회 송파/수서 일등맘 산모교실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11. 24.

[제682회]송파/수서 일등맘산모교실

 

 

 

 

 

 

 

 

가까운 곳에서 하니까 신청하게 된 '일등맘 산모교실'

 

강동미즈병원이라고 해서 그냥 늘 지나다니던 그곳이라고만 생각했으나,

강동미즈병원 본원 옆 주차장쪽에 위치한 문화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강동미즈병원은 본원 + 문화센터 + 산후조리원

이렇게 3개의 건물이 밀집되어 있다.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고 생각되어 나는 다른 병원을 다니고 있다..ㅎㅎ

 

산후조리원의 경우 강동미즈병원에서 출산을 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가격 차이가 큰 편이다.

 

그냥.. 그렇다고....ㅎㅎ

 

 

 

 

미리 도착하여 참석 확인 후 아기 양말을 득템했다.

엄청 귀엽고 예쁘고 그렇지는 않지만 나름 쓸만할 것 같다!!

 

 

 

 

 

 

 

마련된 각 업체 부스인데,

남양유업에서 젓병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다.

 

쇼핑백에 담겨진 사은품은 행사 종료 후 하나씩 무료 제공!!

 

그리고 메리케어에서는 샘플을 나눠주는 것 같던데.. 난 그냥 패스;;

 

바로 위 사진은 신용카드 신청 후 득템할 수 있는 것들로..

더이상 카드는 노노 이므로 이것들도 패스..

 

 

 

 

강동미즈병원 원장님의 스마일 분만과 산후조리 강의가 있었다.

 

오랜 경력을 지닌 여의사님으로서,

직설적인 화법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를 하셨고

사실적인 이야기들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2부는 레크레이션 시간!!

 

장소가 조 좁고 의자도 불편했지만, 진행자분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진행되었다.

또한 매우 재미있게!!

 

출산을 약 2주 그리고 2일 남겨둔 만삭 산모도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나도 남은 기간 태교 및 몸관리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ㅎㅎ

 

 

 

 

경품은 카시트랑 욕조랑 뭐 이거저거 있었는데 기억 안남..ㅋㅋㅋㅋ

 

나와는 거리가 먼 경품들이기에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왠일 아가옷+양말 세트 당첨 뙇+_+

 

 

 

 

 

경품으로 받은 아가옷+양말세트랑

사은품으로 받은 젓병, 양말, 턱받기, 물티슈, 각종 샘플, 손수건, 아기음료, 포스트잇세트, 위생팩, 책!!!!

 

 

유익한 정보를 얻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렇게 선물까지 받으니 기분 짱 좋음!!

 

산모교실 자주 다녀야겠어 ㅋㅋ

 

 

일등맘 산모교실 신청 : http://www.babymemories.co.kr/subpage_info/subpage_info.asp?page_index=firstClass_info/firstClass_info.asp

 

일등맘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sanmo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