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보자 ◀

코믹쇼 로미오와 줄리엣 시즌2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2. 3. 5.

오랜만에 대학로 나들이가 나름 설레게 했던 날~

날씨가 좋을 것을 예상했지만, 추웠어 ㅠ_ㅠ
나중에 날 따뜻해지면 다시 가서 창경궁도 가야지ㅎㅎ 


딱히 보고 싶은 연극은 없었지만, 연극이 너무*100 보고 싶어서
인기 순위와 후기들을 살피던 중 발견한 요것 !


딱 제목만 봐서는.. '아 식상하겠다. 별로겠다.' 했으나,
포스터를 보면서 흥미로워지기 시작했다.


예매를 하려는데 1인 30,000원 허걱 -_-;;

보고 싶은데 비싸다ㅠ_ㅠ 생각하던 순간.
'미소나눔티켓'이란 것으로 보게 되었다.

상세 설명은 잘 못 봤지만, 연극의 발전과 이웃돕기? 뭐 그런 거 추진하는 거라더군.

그리하여 난 30,000원짜리 티켓을 10,000에 구입하였다.(G마켓에서..)
현장에서 구매 시엔 위 두 가격의 사이였던 것으로 기억^^


소리아트홀은 처음 가봤는데.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좋은 정도?
하지만 무대는 좀 좁았다는거ㅎㅎ







드디어 로미오&줄리엣이 등장했고..
개성있는 수식어를 붙였지만.. 억지스러움도 없지 않아 있었던?ㅎㅎ


전반적으로 연극은 재미있었지만, 산만하기도 했으며.
관객의 참여를 너무 높이려고 했던 나머지 연극이 길어지기도 했고.
 

개성있는 수식어를 붙인 주인공들이 막상 로미오와 줄리엣이 되면
그 개성은 없어지는 듯 했고..


하지만 재미있었다는 것ㅎㅎ


너무 웃었어.. 완전.. ㅋ

 




기본 시나리오 : 로미오와 줄리엣
특이사항 : 1. 로미오와 줄리엣을 관객의 투표로 뽑아 연극 스타트
               2. 중반 부에 로미오와 줄리엣을 바꾸는 재투표 진행
주의사항 : 가운데 열 앞자리의 경우 배우들의 아밀라아제 맛을 볼 수 있음



2012년 3월 3일 PM 7:30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
with 미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