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기를 부탁해 ◀/산모교실

★후기★ 383기 매터니티스쿨 서울지역 제 1교실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11. 24.

[383기] 서울지역 제 1교실

 

 

 

 

 

 

고대안암병원 유광사홀 찾기 조금 힘들었으나,

그냥 쭉 가서 길 한번 건너 계단 올라가면 끝!!

 

 

 

 

장례식장 300m, 180m 표지판이 보이고 왼쪽에 큰 건물이 나오는데,

'주차장 유광사홀' 이라고 금색으로 적혀있고 코너를 돌면 바로 긴 계단이 나옴.

 

 

계단 끝까지 올라가면 매터니티스쿨 안내판이 있고,

들어가자마자 번호와 신분증 확인!!

 

 

각 업체 부스가 행사장 앞까지 배치되어 있고,

설문지, 팜플렛, 사은품 등을 나눠주는데 그냥 주는대로 다 받으면 됨 ㅋㅋ

 

 

도착 순서에 따라 자리가 정해지며,

가운데 앞자리에서 듣고 싶으면 일찍 가면 됨..

 

 

난 이것도 모르고 일찍 갔다가 가운데 3번째 줄에 앉았음;;

 

 

이번 강의는

'신이 내린 최고의 선물 모유수유' 였는데,

수간호사님의 강의였고 강의 중간중간 퀴즈를 내서 선물을 주셨음..ㅎㅎ (가운데 앞자리에서 다 받아갔음..ㅋㅋ_

 

 

산모교실 세 번째인데, 다들 PPT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대고 너무 시끄러움.. 셔터소리..

강의하시는 분이나 강의를 듣는 분들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음.

셔터소리 안나는 어플을 좀 쓰라고 -_-a

 

 

이번에도 진행자분이 지적재산권을 들먹이며 사진 찍지 말라고 하셨는데 ㅋㅋㅋㅋ

역시나 여기저기 찰칵 찰칵 -_-a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이 있었고,

잠시 쉬는 시간에 인절미와 두유를 주셨으나 앉아서 먹을 곳이 없어

계단에 앉아 먹음 ㅠ_ㅠ

 

 

그 후엔 경품 추첨!!

 

 

추첨 도우미를 뽑기 위해,

넷째 임신 중인분을 찾았으나 없었고.. 결국 어린 산모를 찾아 그 분이 추첨!!

(추첨 완료 후 진행자분이 준비한 소정의 상품 - 임부복과 아이용품 뭐였더라;;)

 

 

역시 추첨 복 없는 나는 꽝 ㅋㅋ

 

 

 

 

요건 받은 사은품인데, 어린이음료도 받았지만 강의 들으면서 홀짝 홀짝 다 마셔버림 ㅋㅋ

 

짱구베개랑 각종 화장품 샘플, 두유컵, 하기스 출산패키지(momQ), 섬유유연제, 물티슈, 스카프빔, 손수건,

해피랜드F&C 할인권 등

 

나름 알차다 알차!!

 

 

 

요건 2015년 12월 일정이므로,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하셔용+_+

 

 

 

 

매터니티스쿨 : http://maternityschool.co.kr/class_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