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츠 ◀/BaseBall

2015 포스트시즌 - PO 4차전

by 걸음이 느린 아이 2015. 11. 27.

2015.10.22 PO 4차전    두산 vs NC    in 잠실

 

 

시구 - 임창정

 

예전에 천하무적에서 많이 봤으니 사진 패스 ㅋㅋ

 

 

니느님! 니느님! 니느님!

 

 

시구 후 아이들과 함께 야구 즐기는데

 

사인&셀카 요청하면 다 해주더군..

 

 

합의판정 중인데,

 

간만에 형 만나 기쁜 우리 맹구 ㅋㅋ

 

형 졸졸 따라다니며 형 옷 털어주고 있음 ㅋㅋ

 

오재는 뭐가 그리 좋은지 계속 웃고 있음 ㅋㅋ

 

NC꺼 벗기고 내꺼 39 이종욱 두산홈져지라도 입혀주고 싶다..

 

 

PO 기멘수 타율이 왠지 옛스럽다 ㅋㅋ

 

 

이와중에 테임즈랑 나성범 수다 중

 

 

니퍼트랑 허경민 케미 돋네+_+

 

전날 죽쓰면 다음날 꼭 잘하드라..

 

안타랑 볼넷 수에 비하면 득점이 좀 아쉽지만

 

우리보다 NC가 더 심하네..

 

잔루베어스 & 잔루 다이노스

 

 

PO 4차전 MVP 니느님!!

 

가을야구를 통해 타이어 부자된 니느님

 

아, 이제 니서방이라고 불러야하나.. ㅋㅋ

 

 

키가 커서 그런지.. 외국인이라 그런지..

 

고개숙여 인사하는게 왠지 모르게 어설픈.. ㅋㅋ

 

 

항상 경기 종료 후 경기장을 떠나지 않는 팬들과 응원단장.

 

후레쉬 응원 열심히 연습해서 실전에서 멋지게 하자규!!

 

외야~~~ 중앙~~~ ㅋㅋ

 

KS 때 후레쉬 파도타기 연습도 했는데..

 

5차전 낮경기라 못해서 아직도 아쉬워ㅠ_ㅠ